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저렴한 업체 장단점 확인

조던 검정 콘텐츠 현금화

다양한 방법의 정보이용료 현금화

실제 이용해 보지 않았다고 해도 현금화에 대해 한번쯤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중,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한 뒤, 판매와 환전을 통해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말합니다.

휴대폰 정보이용료 결제 한도는 특별한 사유가 있거나, 내가 스스로 요청하지 않는 한 SKT, KT, LG U+에서 일정 금액의 한도를 부여받게 됩니다.

이 한도 내에서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콘텐츠를 구매한 뒤 개인이나 매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당 콘텐츠를 팔아 현금으로 받는 것입니다.

보통 한도는 100만 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매월 1일 0시를 기준으로 초기화되기 때문에 요금 미납만 하지 않는다면 매달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에 핸드폰 요금에 추가되어 청구되므로 본인의 상환 가능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 대상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선불폰을 제외한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알뜰폰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과는 다른 개념이기 때문에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이 낮고 무직자라고 하여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금화 과정

또한 대출상품과 달리 신상 정보나 소득 증빙과 같은 서류의 제출도 필요 없고 심사의 과정도 필요없습니다.
무방문 또는 무대면 방식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절차가 간편하고 빠릅니다.

24시간 거래

결제를 진행한 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정식 업체에게 알려주면 현금화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렇듯 현금화가 마무리될 때까지 빠르고 간편하며,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아 24시간 언제든지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누구든지 같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마음은 똑같습니다. 따라서 개인 간에 거래를 하든, 업체를 통해서 직접 하든, 내가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가 되지 않아 수수료라는 명분으로 손해를 감수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최근 먹튀 현상이 번번하므로,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꼼꼼하게 체크한 뒤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안전한 결제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를 보내면,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한 뒤에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알려준 통장에 입금하게 됩니다.

안정한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식은?

가장 매매가 쉽고 자주 일어나는 것은 바로 리니지 게임입니다.

따라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리니지 게임을 미리 다운로드해놓으면 좀 더 빠르게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너무 낮은 수수료를 제시하는 곳이 있다면 좀 더 신중하게 판단하고 체크해 봐야 합니다.
업체도 수수료로 해당 업무에 대한 보상을 받기 때문에 낮은 수수료는 무료 봉사와도 같은 의미입니다.

즉, 너무 낮은 수수료는 사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제로 처음에는 낮은 수수료로 사람들이 연락 오도록 유도하다, 막상 거래가 시작되면 수수료를 올려 받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Facebook
Twitter
Print